Ronaldo backs Amorim at United, picks Vinicius over Rodri at soccer awards
Ronaldo backs Amorim at United, picks Vinicius over Rodri at soccer awards
Blog Article
두바이(AP)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금요일 포르투갈 국적의 루벤 아모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어렵게 생활을 시작한 후 "폭풍이 끝날 것"이라며 응원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 스타이자 발롱도르 5회 수상자인 호날두는 현재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나스르에서 뛰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두바이에서 열린 글로브 사커 어워드에서 중동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후 연설했습니다.
에릭 텐 하그가 해고된 후 영입된 아모림은 모든 대회에서 맨유에서 첫 10경기 중 5경기를 잃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의 중간 지점에 가까워지면서 팀은 강등권보다 14위, 승점 8점 높습니다.
39세의 호날두는 "(아모림은) 제 (클럽) 스포르팅과 함께 포르투갈에서 환상적인 일을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어 리그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리그인 다른 짐승입니다."
"힘들고 폭풍이 계속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폭풍이 끝나고 태양이 떠오를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호날두의 맨유에서의 두 번째 시즌은 2022년 11월에 끝났고, 그와 텐 하그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었습니다.
호날두는 "1년 반 전에 이런 말을 했는데, 문제는 코치가 아니라는 점을 계속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치 수족관 같고 물고기가 안에 있는데 병이 나서 그를 데리고 나가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수족관에 다시 넣으면 다시 병에 걸릴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역대 최다 득점자 호날두는 또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스페인 미드필더 로드리보다 권위 있는 발롱도르 상을 받을 자격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브라질 선수는 금요일 두바이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달 초, 비니시우스는 FIFA의 '더 베스트' 시상식에서 올해의 남자 선수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호날두는 "비니키우스는 발롱도르를 받을 자격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발롱도르를 잃은 것은) 불공평했습니다. 모두 앞에서 말합니다."안전놀이터